아래 동영상 보고 Blender 2.8로 로폴 오두막 모델링 따라하기.
Edit Mode에서 여러 페이스들을 선택한 뒤 Mesh-Transform-Randomize로 불규칙한 모양을 주는 테크닉이 인상적. 이 기술은 지붕의 여러 타일들, 혹은 오두막 벽들을 둘러싼 나무판자들을 랜덤하게 만드는데 사용되었다.
'Let's model a COTTAGE in 10 MINUTES - Blender 2.83 - Ep. 26(36:36/Imphenzia)'
https://www.youtube.com/watch?v=QytUfbviUXs
20/6/26 금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남자 스컬팅 (0) | 2020.09.23 |
---|---|
[Blender]로폴 보잉 747 모델링 (0) | 2020.09.21 |
[Blender]png 이미지 파일 활용 얼굴 애니 (0) | 2020.09.18 |
[Blender]Archipack 애드온 활용 집 모델링/매핑 (0) | 2020.09.16 |
[Blender]로폴 나무 모델링 (0) | 2020.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