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8로 외계인 스컬팅/매핑.
Dyntopo Resolution 12인 구에서 시작, Snake Hook 브러시로 전체 몸의 형태를 잡은 뒤 이후 Draw, Grab, Inflate 브러시 등으로 모양 다듬기.
Resolution 12인 상태로 마무리.
Verts: 34,106 / Tris: 68,208
간단히 바닥 만들어주고 간단 매핑, 라이트 2개 배치한 뒤 Cycle 랜더.
19/09/26 목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Texture Paint Test (0) | 2019.10.22 |
---|---|
[Blender] Grease Pencil 활용 비행기 모델링 테스트 (0) | 2019.10.21 |
[Blender] Broad Sword 모델링/매핑 (0) | 2019.10.17 |
[Blender] 소년 얼굴 스컬팅 (0) | 2019.10.06 |
[Blender] 노인 얼굴 스컬팅 (0) | 2019.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