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로폴리 트리세라톱스 모델링/리깅을 다룬 영상보고 Blender 2.83으로 따라하기.
인간형과 다를 것은 거의 없다.
앞 다리의 IKPole이 뒤를 향하는 것 정도가 다르고 나머지 Invert Kinematics, Copy Rotate 한 뒤 Symmetry로 복제하고 Object Mode에서 매시와 Bone 차례로 선택한 뒤 Ctrl-P, Armature Deform-With Automatic Weights로 적용하는 것은 동일.
이전 인간형 캐릭터 걷기 애니를 응용해 걷기 애니메이션도 만들어 보다.
'Let's Model a TRICERATOPS in 10 MINUTES (rigging bonus) - Blender 2.83 - Ep. 36(36:01/Imphenzia)'
https://www.youtube.com/watch?v=vVQ8Bq79UiM
20/9/13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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