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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Blender]로폴 집, 상점 모델링

Blender 2.83에서 로폴 집 모델링.

Cube에서 시작, Mirror 모디파이어 적용하고 Extrude, Inset을 주로 사용해 집 모델링.

정면 원형 창은 Circle을 새로 추가해 만들고 지붕의 창들은 Cube를 추가해 만든 것.

집 밑에 Plane을 새로 생성해 Inset 한 뒤 Extrude로 사방 벽 뽑아내 조금 다듬어 만들다.

철제 문은 벽을 P로 다른 오브젝트로 분리한 다음 Wireframe 모디파이어를 적용해 만든 것.

 

조명은 Area를 새로 생성, Shift-D로 3개로 만들고 3면 조명(키라이트(노랑), 필라이트(흰색), 백라이트(파랑))로 구성한 것. 조명까지 1시간 10분 정도 걸리다.

 

Blender 2.83에서 로폴 상점 모델링.

Cube에서 시작, Extrude, Inset을 주로 사용해 모델링. 

상점 안쪽을 모델링할 때는 안쪽 바닥과 가구 등을 선택한 뒤 Shift-H를 누르면 나머지가 모두 감춰진다.

모델링이 끝나고 Alt-H를 누르면 감춰진 모든 것이 다시 보이는 방법을 사용. 

차양은 Plane으로 만들고 글자들은 Text로 만들다. 

 

조명은 Area를 새로 생성한 뒤 Shift-D로 3개로 만들고 3면 조명(키라이트(노랑), 필라이트(흰색), 백라이트(파랑))로 구성한 것. 조명들은 Area에서 Sun으로 변경하다. 

조명까지 1시간 30분 정도 걸리다.

 

이전 만든 오리맨을 불러들여 포즈잡고 같이 배치한 것.

 

20/9/21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