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3에서 심플 로보 모델링/리깅.
로봇 형태인지라 연결 부분 몇군데를 제외하고는 형태를 유지해야 해서
일단 메쉬 전체를 Armature에 연결하고
Edit Mode에서 특정 본에 지정할 메쉬들 선택한 뒤
Ctrl-G, Remove from All로 모든 본에서의 지정을 해제,
Ctrl-G, Set Active Group 하여 지정할 특정 본 선택,
Ctrl-G, Assign to Active Group을 선택하는 순으로 각각의 본에 지정하는 리깅 방식으로 리깅.
2023/04/10 월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로폴 탐험가 모델링 (0) | 2023.05.04 |
---|---|
[Blender]로보 괴조 모델링 (0) | 2023.05.02 |
[Blender]태양녀 모델링 (0) | 2023.04.27 |
[Blender]핵심 얼굴 토폴로지 활용 얼굴 모델링 (0) | 2023.04.26 |
[Blender]코일맨 모델링 (0) | 2023.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