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8로 웹에서 다운받은 Face Topology 이미지를 Front, Side 뷰에 각각 불러들이고 Plane에서 시작해 E(Extrude), Ctrl-R(Loop Cut), K(Knife), Alt-M(선택한 점 붙이기), F(면 채우기)를 이용해 얼굴 모델링하기.
구글에서 Face Topology로 검색해 다운 받은 이미지.
이 이미지를 깔고 작업했다.
Subdivision을 끈 상태에서 작업했는데 켜고 하는게 나았을 듯 보인다.
켜고나서 보니 Vertex들이 당겨져서 조금씩 다시 손을 봐줘야 했다.
UV Sphere 추가하여 눈 만든 뒤 눈 부분 정리, 눈/코/입 모두 안쪽으로 Extrude하여 막기.
간단히 매핑해준 뒤 Cycle 랜더.
19/09/10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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