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 노드 중 커브 관련 노드 설명과 도로 만들기 예제를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3.3에서 따라하기.
오늘 Blender 3.3.1을 다운/설치했다.
Path 생성해 아래와 같이 지오메트리 노드 작성하고 도로용 텍스처를 사용한 셰이딩 작성한 뒤
Edit Mode에서 좌측 메뉴 중 Draw를 사용해 선을 그리면 그대로 도로가 생성되고 이후 점들을 이동하거나 하여 형태를 잡아줄 수 있다.
패스로 도로 만드는 Geometry Node.
Store Named Attribute를 Vector로 설정하고 Name에 위에 설정한 'uv'를 적어준다.
'[블렌더 지오메트리노드] #7 커브를 다루는 노드 알아보기+예제(19:47/한교수)'
https://www.youtube.com/watch?v=mA23pe5g0BY
2022/11/04 금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Geometry Node 활용 파이프와 나무 만들기 (0) | 2022.12.06 |
---|---|
[Blender]간단 복도 모델링/매핑 (0) | 2022.12.03 |
[Blender]바퀴달린 로봇 모델링 (0) | 2022.11.29 |
[Blender]캐릭터 얼굴 모델링 (0) | 2022.11.27 |
[Blender]메카닉 모델링 몇몇 팁들 테스트 (0) | 2022.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