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1에서 바퀴달린 로봇 모델링/리깅.
바퀴와 연결된 부분을 리깅하는 부분에서 꽤 오래 헤메다.
바퀴 로보 몸체가 회전해 뚜껑 열리듯 열리게 만들고 내부 대충 꾸며주기.
리깅 설정을 변경해 몸체가 바퀴를 부모로 하게 처리.
한데 바퀴와 연결하는 다리 부분의 회전시 기울어지는 문제가 발생, 또 헤메다 간신히 해결.
이번에도 참고한 것은 아래 영상.
아래 영상 중 바퀴 부분 형태 만들기를 따라하다 나머지 부분은 내 맘대로 만든 것.
'Blender combat robot tutorial(24:45/Blender Zone)'
https://www.youtube.com/watch?v=LlUNlMcb8Nw
2022/11/02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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