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low poly character creation easy step
https://www.youtube.com/watch?v=RzAJ2Ls0KHw&t=5
보고 Blender 2.8로 사람 몸 심플 모델링 대충 따라하기.
예전에 따라해 봤던 건데 현재는 블렌더에대해 좀 많이 알게 된 편이라 이전과 달리 쉽게 따라하거나 내 방식대로 할 수 있었다.
만든 사람 몸 심플 모델링을 좀 더 구체화 시키고 Subdivision Sufface를 Apply 시킨 다음 Sculting 워크 스페이스로 넘어가 스컬팅.
한데 Dyntopo를 활성화시키고 Resolution을 30까지 높여서 해봐도 정밀한 스컬팅이 되지 않는듯 하다. 애초에 기본 모델링이 좋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일까?
눈 참조용 스피어 생성하여 Mirror로 복제하고 스컬팅 계속 다듬기.
19/09/20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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