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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Blender] 바위와 땅바닥 매핑

아래의 운석 매핑을 적용시켜 바위와 땅바닥을 표현해 본 것.

전체 Face 수가 148 밖에 안되지만 Cycle 랜더를 할 경우 랜더링 시간은 꽤나 오래 걸린다.

텍스처 적용도 상당한 계산을 요하는 모양.

Eevee 랜더의 경우 퀄리티에 거의 차이가 없는데 랜더링은 빨리 끝난다. 

 

* 바위 만들기

Cube에서 시작, Subdivision Surface(Render, Viewport: 1 이상) 적용, Displace 적용. Texture에 새로 텍스처 추가하고 Texture 탭에서 Type: Voronoi 선택.

그리고 Material  추가한 뒤 아래와 같은 Shader 세팅을 한다. 색상만 변경해 줬을 뿐 아래와 거의 같은 세팅.

 

바위 매핑. [Noise Texture] Scale: 0.8, Detail: 15 [Bump] Strength: 1, Distance: 2.1

19/09/17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