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운석 매핑을 적용시켜 바위와 땅바닥을 표현해 본 것.
전체 Face 수가 148 밖에 안되지만 Cycle 랜더를 할 경우 랜더링 시간은 꽤나 오래 걸린다.
텍스처 적용도 상당한 계산을 요하는 모양.
Eevee 랜더의 경우 퀄리티에 거의 차이가 없는데 랜더링은 빨리 끝난다.
* 바위 만들기:
Cube에서 시작, Subdivision Surface(Render, Viewport: 1 이상) 적용, Displace 적용. Texture에 새로 텍스처 추가하고 Texture 탭에서 Type: Voronoi 선택.
그리고 Material 추가한 뒤 아래와 같은 Shader 세팅을 한다. 색상만 변경해 줬을 뿐 아래와 거의 같은 세팅.
19/09/17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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