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8에서 이번엔 Sculpting 모드로 시작해 Dyntopo 체크하고
Detailing: Constant Detail, Resolution: 12, Remesh-Detail Flood Fill 클릭한 뒤
Draw, Grab, Snake Hook, Inflate, Crease 브러시로 나이들고 마른 남자 얼굴 스컬팅.
Layout 워크스페이스로 나와 눈동자용 UV-Sphere 눈 부분에 생성, Modifiers-Mirror로 복제, 양쪽 눈을 만들고
(Mirro Object 선택 박스 우측 스포이드 툴 클릭한 뒤 얼굴 모양 선택하면 얼굴을 기준으로 눈이 복제된다)
다시 Sculpting 워크스페이스로 돌아가 눈 부분 기본 모양을 잡은 뒤 Resolution을 25로 올리고 계속 스컬팅.
Shading 워크스페이스에서 얼굴엔 살색, 눈동자는 눈동자용 Image 머티리얼 적용한 뒤 Cycle 랜더링.
19/09/21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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