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1에서 왕벌 캐릭터 모델링/리깅.
왕벌 앞니 사이 Edge들 선택하고 Shift-E로 갈라져 보이게 수정.
왕벌 머리에 더듬이 추가하고 다듬기.
2022/10/01 토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할로윈용 만화풍 저택 모델링 (0) | 2022.10.24 |
---|---|
[Blender]Rigidbody 구슬 굴리기 테스트 (0) | 2022.10.15 |
[Blender]물음표 상자 모델링, 튀어오르는 애니 (0) | 2022.10.10 |
[Blender]셀 셰이딩 혹은 카툰 셰이딩 (0) | 2022.10.08 |
[Blender]탐정 캐릭터 모델링/리깅 (0) | 2022.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