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등장할 법한 물음표 상자 모델링하고 튀어오르는 애니 만들기를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3.1에서 따라하기.
Bool Tool과 Mirror 모디파이어, Bevel 모디파이어로 면의 네 구석에 원형 구멍 내는 것과
Single Vert에서 시작해 물음표 모델링하는 법이 인상적.
'Blender 3.3 Game Animation Tutorial | Polygon Runway(21:29/Polygon Runway)'
https://www.youtube.com/watch?v=nfvPq__Prts
2022/09/26 월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Rigidbody 구슬 굴리기 테스트 (0) | 2022.10.15 |
---|---|
[Blender]왕벌 캐릭터 모델링 (0) | 2022.10.12 |
[Blender]셀 셰이딩 혹은 카툰 셰이딩 (0) | 2022.10.08 |
[Blender]탐정 캐릭터 모델링/리깅 (0) | 2022.10.06 |
[Blender]개구리 모델링 (0) | 2022.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