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1에서 탐정 모델링.
이전에 내가 만들었던 캐릭터 중 하나인데
만들 당시 3D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캐릭터였기에 원본 디자인과 거의 닮아 보이진 않는다.
전에 만든 썰렁맨 3D 모델링을 기반으로 변형시켜 만들었다.
Edge 떼어 이동시키기: v
Edge 선택후 Crease 수치 변경시켜 경계면 날카롭게 만들기: Shift-E
머리카락은 UV Sphere(Segments: 16) 생성해 Edit 모드에서 대충 모양을 만든 뒤 Solidify 모디파이어를 적용하고 Thickness를 조절하여 만들다.
모양을 만든 뒤 모두 Apply하고 Ctrl-J로 기존 몸 모델링한 매시에 합치다.
2022/09/14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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