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 선택 뒤 Shift-Ctrl-Alt-S로 기울이기 테스트,
Rigidbody의 Active, Passive 설정해 구슬 굴리기 테스트.
쇠구슬엔 Physics Properties-Rigidbody의 Active 설정,
통로용 매시엔 Physics Properties-Rigidbody의 Passive 설정하고
Collisions-Shape: Mesh, Surface Response: 0.2, Sensitivity-Margin: 0.02m로 설정.
2022/10/01 토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월드 셰이딩으로 우주 배경 만들기 (0) | 2022.10.25 |
---|---|
[Blender]할로윈용 만화풍 저택 모델링 (0) | 2022.10.24 |
[Blender]왕벌 캐릭터 모델링 (0) | 2022.10.12 |
[Blender]물음표 상자 모델링, 튀어오르는 애니 (0) | 2022.10.10 |
[Blender]셀 셰이딩 혹은 카툰 셰이딩 (0) | 2022.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