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1에서 헤어 테스트.
Cube에서 시작, Ctrl-3로 서브디바이딩하고 새로 'weightPaint'라 버텍스 그룹 생성한 뒤
Weight Paint 모드에서 털이 날 곳을 색칠.
Particles에서 새 파티클 생성하고 Hair로 설정, Hair Length: 0.79로 설정, Vertex Groups-Density에 위에 만든 weightPaint 버텍스 그룹 설정. Children-Interpolated-Render Amount: 8로 하여 늘리고 Hair Shape에서 설정들을 바꿔가며 테스트.
Render에서도 따로 Hair 부분 설정을 바꿔줘야 제대로 렌더링이 되는 듯 하다.
그간 본 강좌들을 기억하는대로 해서 대충 따라해 봤는데 아직은 뭔가 버그도 많은 듯 하고 제대로 모르는 것이 넘친다.
Cycles로 렌더링한 것.
21/4/12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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