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신데렐라 마차 모델링을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2.91에서 따라하다.
* 마차 원형 뼈대 골격 모델링:
UV Sphere(Segments: 8, Rings:8)에서 시작, 수평 Edge들 제거하고 남은 선들을 모두 선택한 뒤 Skin 모디파이어 적용하고 다시 모두 선택, Ctrl-A로 굵기 조절.
Circle 생성, Extrude로 뽑아 고리 모양 만들고 중간중간 Edge들 선택, Propotional Selection으로 아래로 끌어내려 수평 장식 만들기.
*마차 바퀴 모델링:
Cylinder에서 시작, Inset, Bridge Edge Loops, Checker Deselect, Inset하고 Pivot Point를 Individual Origins로 설정한 뒤 Extrude, Scale로 바퀴 살들 모델링.
'Let's model a CINDERELLA CARRIAGE in 10 MINUTES - ep. 63 - Blender 2.91(31:49/Imphenzia)' https://www.youtube.com/watch?v=WxHFtXY6XHc
21/3/27 토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로폴 인체 모델링/리깅, 옷, 장화, 수염등 추가/변경 (0) | 2021.06.25 |
---|---|
[Blender]기구 모델링 (0) | 2021.06.24 |
[Blender]돌바닥, 강물 매핑 (0) | 2021.06.21 |
[Blender]전함 모델링 (0) | 2021.06.20 |
[Blender]남자 모델링/리깅 (0) | 2021.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