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동영상 보고 Blender 2.8로 따라하다.
Cylinder(Vertices: 20)에서 시작, Ctrl-R로 나누기, E로 Extrude해 화분 모양 모델링.
Alt-클릭으로 Edge들 선택,
Ctrl-B로 나누고 마우스 휠로 나눔 정도 추가하여 곡선을 쉽게 생성 가능하다.
UV Editing 워크 스페이스로 전환, U키 눌러 Live Unwrap에 체크하면 새 Seam을 넣을 때마다 자동으로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눠줄 Edge들 선택한 뒤 U-Mark Seam을 하면 새 Seam 추가가 가능.
'Making Simple Game Assets | Easy | Blender 2.8(12:41 / Grant Abbit)'
https://www.youtube.com/watch?v=fEXDylc0Rgg
간단한 화분, 꽃병 모델링과 언래핑 팁들을 알려주는 동영상.
2020/03/15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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