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ender

[Blender]기린 모델링/텍스처 페인팅

Krita에서 기린 옆 모습 그리고 Blender 3.0에서 그린 기린 스케치를 띄워,

Cube에서 시작, Mirror 모디파이어 적용하고 큰 부분부터 구획 잡아 차차 다듬어 가는 방식으로 모델링. 
현재는 개 머리에 긴 목, 말의 몸을 가진 듯한 모습이다.  

Krita에서 그려 참고로 한 스케치.

 

전날 모델링한 기린 모델링에 Mark Seam, Unwrap한 뒤 새 이미지 맵 생성하고 Texture Paint 워크스페이스에서 채색. 

텍스처 페인팅 할 때 유용한 단축키는 F: 브러시 사이즈 조절과 S: 색 스포이드 툴

2022/02/08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