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0에서 이전 만화풍 소녀 얼굴 모델링하던 파일을 불러들여 매핑 테스트.
Edit Mode에서 얼굴, 안구 안쪽 흰색 부분, 이빨, 혀, 입안 붉은 부분들을 각각 선택한 뒤 다른 재질을 적용했다.
특히 눈동자는 따로 새로 이미지를 생성한 뒤 Texture Paint 워크스페이스에서 채색.
World-Color를 Environment Texture로 하여 전체적인 조명을 밝게하여 렌더링.
2022/02/03 목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도라에몽 대나무 프로펠러와 빌딩 모델링 (0) | 2022.04.05 |
---|---|
[Blender]기린 모델링/텍스처 페인팅 (0) | 2022.04.03 |
[Blender]안드로이드 로봇 모델링/리깅 (0) | 2022.03.30 |
[Blender]심플 비행기 모델링 (0) | 2022.03.28 |
[Blender]2D 드로잉 테스트 (0) | 2022.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