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포스필드 등을 활용한 원에서 시작, 문자로 모이는 효과를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er 3.0에서 따라하기.
Texture, Circle을 기본 바탕으로 하고 Particle을 생성시킨 뒤
Force Field-Force 3개, Turbulence 1개 각각의 Strength를 프레임에따라 수치를 변경해 파티클의 흐름을 조종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블렌더 파일의 용량이 326M 정도나 되는데 Particle-Cache-Disk Cache에 체크하면 따로 Bake한 파일용 폴더가 생성(용량은 326M)되고 블렌더 파일 자체의 용량은 1.25M로 돌아온다.
'【Blender】Blender の パーティクル で カッコつけよう! 【Particle System】(19:11/Sphere Cube)'
https://www.youtube.com/watch?v=jU4F_5ZBQpY
2022/01/07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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