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 모자 모델링하는 법을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2.93에서 따라하기.
모델링은 평이한데 Particle Hair를 간단히 활용하는 방법이 인상적이었다.
모자 아래부분 Object 선택, Particle에서 새 파티클 생성하고
Hair로 설정 한 뒤 Emission-Number: 1000, Hair Length: 0.16m로,
Children-Simple로 설정하고 Display/Render Amount: 50/100로,
Roughness-Random: 0.315 정도로,
Render-Material에서 머티리얼에서 Principled Hair BSDF로 만들어 둔 머티리얼 설정.
렌더링은 Cycles로 하다. Eevee로 렌더하면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다.
'Blender 3.0 Santa Hat Tutorial | Polygon Runway(9:26/Polygon Runway)'
https://www.youtube.com/watch?v=JHtgZ6Knd-A
21/12/25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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