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3에서 손가는대로 크리쳐 모델링.
특정 Edge나 Face 들을 선택한 뒤 우클릭,
LoopTools-Relax를 클릭하면 그 부분의 연결이 부드럽게 펴진다.
물론 LoopTools 애드온이 켜져 있어야한다.
2022/12/21 수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간단 사각 캐릭터 모델링/걷기 애니 (0) | 2023.01.24 |
---|---|
[Blender]헬멧맨 모델링/리깅 (0) | 2023.01.23 |
[Blender]거미형 로보 리깅 설정 (0) | 2023.01.18 |
[Blender]심플 캐릭터 모델링 (0) | 2023.01.17 |
[Blender]거미형 로보 모델링 (0) | 2023.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