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에서의 시네마틱 라이팅을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3.0에서 따라하기.
핵심은 위에서 아래로 비추는 Area Light를 핵심 오브젝트 바로 약간 뒤쪽에 배치하고 약간 뒷쪽으로 기울여 주는 것.
'Tutorial: Cinematic Lighting in Blender(14:55/Pollyfjord)'
https://www.youtube.com/watch?v=si7UAgvBd4Y
Compositing으로 빛 노출도를 조절하는 내용을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3.0에서 따라하기.
제대로 이해를 하지 못해선지 큰 차이를 느끼진 못하겠다.
'I found the greatest render hack(9:52/Default Cube)'
https://www.youtube.com/watch?v=i7OZQ2Akcg0
22/04/16 토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UV 곡선을 직선으로 변환시키기 (0) | 2022.06.20 |
---|---|
[Blender]로폴리 모델링 팁들 (0) | 2022.06.18 |
[Blender]Array 활용 체인사슬, 나선계단 만들기 (0) | 2022.06.14 |
[Blender]Geometry 노드를 활용한 무한 루프 애니 (0) | 2022.06.12 |
[Blender]소년 모델링 (0) | 2022.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