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1에서 간단히 방과 창문, 책상 모델링.
아래 Imphenzia 영상에서 본 벽 양쪽 면 선택, Inset으로 창 만들 공간 만들고 Face 제거, Edge 선택으로 창 부분 양쪽 선택, 우클릭, Bridge Edge Loops로 빈 공간 메우기 기법을 사용해 보다.
방에 컴퓨터, 의자 추가.
책, 책선반, 게임기 모델링 추가.
벽과 바닥 매핑.
이전 만들었던 뿔악당 아마추어와 매시를 Append로 불러 들이고 의자에 앉히기.
바닥에 Root란 이름으로 아마추어 본 추가하고 거기에 Pelvis, 다리의 IK 본들을 Keep Offset으로 연결해서 전체를 이동시킬 수 있게 하다.
Compositing에서 Lens Distortion(Dispersion: 0.01), Color Balance로 색 조정.
https://www.youtube.com/watch?v=onPhqlzDrzY
21/8/14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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