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0에서 UVSphere에 달 텍스쳐 입혀 간단 셰이딩.
Bump-Normal로 약간 튀어나와 보이게 만들고 라이팅은 Sun으로 설정, 적절한 각도를 잡다.
2022/04/04 월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World 셰이더 활용 간단히 하늘 만들기 (0) | 2022.06.03 |
---|---|
[Blender]다양한 기능 활용 모델링 팁 (0) | 2022.05.31 |
[Blender]디퓨즈 / 알파 텍스처를 사용한 풀잎 매핑 (0) | 2022.05.28 |
[Blender]슈퍼로봇 풍 기본형 모델링 (0) | 2022.05.25 |
[Blender]Texture Paint로 풀밭과 바위 텍스쳐 만들기 (0) | 2022.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