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0에서 슈퍼로봇 풍 기본형 모델링.
Cube에서 시작해 Auto Mirror 적용하고 Subdivision Surface 모디파이어 적용한 뒤
형태 잡아가며 각 부분은 Face를 Shif-D 복사로 각각 개별 오브젝트로 만드는 방식으로 모델링해 갔다.
얼굴 부분과 손 모델링에 신경을 많이 썼다.
얼굴 모델링시 각을 살려야하는 부분의 Edge 선택한 뒤
N, Item-Edge Data-Crease 수치를 1로 늘려 각을 두드러지게하는 기법을 썼다.
형태를 다듬고 디테일을 손봐야하지만 기본형 모델링은 어쨌건 된듯.
상상으론 간단히 만들어질 것 같았지만 과연 직접 모델링을 해보니 그리 만만치는 않다.
22/04/02 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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