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셰이딩 노드 팁을 다룬 아래 영상보고
Blender 3.3에서 물체 형태 따라 겉면에 반짝이는 점들을 배치하는 셰이딩 따라하기.
큐브 속에 이전 만든 여자 모델링을 넣고 아래의 셰이딩을 줬다.
대신 큐브와 여자는 Voronoi texture-Scale의 크기를 각각 다르게 지정했고 Blend Mode도 각각 Alpha Clip, Alpha Blend로 지정해줬다.
Emission 셰이더와 Transparent BSDF 셰이더를
Voronoi texture를 기반으로 한 ColorRamp로 결합 정도를 정하는 형태.
Material Properties-Settings-Blend Mode: Alpha Blend로 설정.
Voronoi Texture, Noise Texture의 W에 연결된 Value에는 '#Frame*0.0001'을 넣어 프레임이 애니메이트되는 동안 빛들이 서서히 깜빡이게 했다.
'【Blender】【Node】ノードの仕組みを理解するシリーズ【第1回】(10:11/Sphere Cube)'
https://www.youtube.com/watch?v=0IaxvXUcQgA
2023/03/29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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