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1에서 내 캐릭터인 T맨 모델링/리깅.
Cube에서 시작, Mirror 모디파이어와 Subdivision Surface 모디파이어를 적용한 뒤 모델링.
지금껏 배운 모델링 방법들을 사용하면 그리 큰 문제없이 모델링이 되긴 하는데 역시 가장 난점은 얼굴의 눈을 처리하는 부분이다. 눈 부분은 이번에도 별로 만족스럽지 않은 대충 모델링으로 끝냈다.
손가락 5개를 모두 만들고 리깅.
눈 흰자위 부분은 따로 머티리얼을 주고 Emission 처리를 해서 조명에의해 눈동자의 그림자가 지지 않게 했다.
T맨 모델링/리깅한 것을 복제한 뒤 얼굴 모델링을 살짝 바꾸고 매핑을 바꿔 동료인 썰렁맨도 만들다.
2022/08/03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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