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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Blender]Geometry 노드 활용 빌딩 군 만들기

Blender 2.9 버전의 Geometry 노드를 활용해 간단히 빌딩 군을 만드는 방법을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2.93에서 따라하기. 

Plane 생성, s, 10하여 10배로 크기 키우고 Edit 모드로 들어가 우클릭, 

Subdivide(Number of Cuts: 30) 적용. 
Plane 선택하고 Geometry Nodes 워크스페이스에서 new를 눌러 새 Geometry Node 생성.
Cube 하나 생성하고 'building'이라 명명.

 

바탕이 되는 Plane에 적용한 Geometry 노드. 
Attribute Randomize(Vector, Attribute: scale)-Point Instance 이 2 노드가 핵심으로 각 점들에 Point Instance의 Object에서 지정한 오브젝트(여기선 'building' 큐브)를 생성해 주고 Attribute Randomize에서 오브젝트의 크기들을 랜덤하게 만들어준다. 

 

'[blender 2.93] 「ジオメトリ―ノード」って何だろう!? そんなアナタも今日から始めてみよう!! #103(15:53/おのぼCG_OnoboCG)'
https://www.youtube.com/watch?v=xVxzoFii4f8

21/12/16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