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와 FK간에 전환하는 원리와 실례를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2.93에서 따라하기.
이전 Rigify에서 IK와 FK를 전환 가능한 걸 보고 신기하다 생각했었는데 어떻게 그런 것이 가능했는지를 이 영상을 보고 알게됐다.
위 사진은 캡쳐한 거고 이건 메뉴의 View-Viewport Render Image를 선택해 보이는대로 렌더링 한 것.
'Switch Between IK and FK || Blender 2.92(10:29/Joey Carlino)'
https://www.youtube.com/watch?v=3fK8TT3k_rQ
21/12/02 목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구겨진 종이 질감 셰이딩 (0) | 2022.02.19 |
---|---|
[Blender]Geometry 노드 활용해 변형 가능 기어 만들기 (0) | 2022.02.17 |
[Blender]계란형 로봇 모델링/리깅 (0) | 2022.02.13 |
[Blender]카툰풍 마녀 모델링과 리깅 (0) | 2022.02.11 |
[Blender]Spot Light에 Shading 입히기 (0) | 202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