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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Blender]로폴 나무 모델링

아래 동영상 보고 Blender 2.8로 나무 모델링 따라하기. 

 

나무 몸통: 1개의 버텍스에서 E로 뽑아내 형태 만들고 Skin(symmetry Axes-X: Off) 모디파이 적용. Edit Mode에서 점들 선택, Ctrl-A로 크기 조절하기. Object Mode에서 Ctrl-1으로 Subdivide 시키고 적용. 

 

나무 잎 덩어리: Ico Sphere(Subdivisions: 3)에서 시작, 아랫부분 버텍스 선택 Propotional Edit 켠 뒤 끌어올리기. 맨 위 버텍스 선택, Ctrl-+로 선택 범위 확장한 뒤 Alt-E, Extrude Faces Along Normals로 키우고 Ctrl--로 선택 범위 한 칸 줄이고 동일 작업 반복하고 Select-Select Random으로 페이스 랜덤 선택, 역시 익스트루드로 뽑아내는 방식으로 한 덩어리 생성, 복사해 가지들에 복제.

 

'Let's Model a TREE in 10 MINUTES - ep. 25 - Blender 2.83(24:26/Imphenzia)'
https://www.youtube.com/watch?v=IBhfQClL03M

10분만에 나무 모델링하기를 다룬 동영상

2020/6/19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