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ender

[Blender]남자 얼굴 스컬팅

Blender 2.91에서 Remesh를 활용한 간단 얼굴 스컬팅 테스트. 

 

Cube에서 시작, Sculpting 워크스페이스 우상단 Remesh-Voxel Size를 차츰 줄여가며 스컬팅하고

어느 정도 모양이 잡힌 뒤 Layout 워크스페이스로 나와 Decimate 모디파이어를 적용해 버텍스 수를 줄이다. 

Vertices: 25,690, Edges: 73,307, Faces: 47,619 용량은 4.01M.

 

21/5/5 수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로폴 저택 모델링  (0) 2021.07.24
[Blender]에일리언 모델링  (0) 2021.07.23
[Blender]우주비행사 모델링/리깅  (0) 2021.07.21
[Blender]로봇 개 모델링/리깅  (2) 2021.07.16
[Blender]로폴 남자 모델링/리깅  (0) 202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