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1에서 Remesh를 활용한 간단 얼굴 스컬팅 테스트.
Cube에서 시작, Sculpting 워크스페이스 우상단 Remesh-Voxel Size를 차츰 줄여가며 스컬팅하고
어느 정도 모양이 잡힌 뒤 Layout 워크스페이스로 나와 Decimate 모디파이어를 적용해 버텍스 수를 줄이다.
Vertices: 25,690, Edges: 73,307, Faces: 47,619 용량은 4.01M.
21/5/5 수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로폴 저택 모델링 (0) | 2021.07.24 |
---|---|
[Blender]에일리언 모델링 (0) | 2021.07.23 |
[Blender]우주비행사 모델링/리깅 (0) | 2021.07.21 |
[Blender]로봇 개 모델링/리깅 (2) | 2021.07.16 |
[Blender]로폴 남자 모델링/리깅 (0) | 202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