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1에서 개 모델링/리깅.
Cube에서 시작, 하던대로 모델링한 뒤 리깅까지 완료.
루트 본을 앞 다리 중간쯤으로 하여 리깅했는데 뒷 다리 중간으로 하는게 맞는 듯 하여 옮기다.
앞 다리 본을 2개로 나눈데 비해 뒷 다리 본은 3개로 나눴고 IKpole 본도 앞다리는 앞쪽에, 뒷다리는 뒷쪽에 위치시켰다. 어쨋건 리깅도 별 무리없이 잘 적용됐다.
21/4/21 수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젤리, 칼 모델링/매핑 (0) | 2021.07.09 |
---|---|
[Blender]공장 모델링/애니메이션 (0) | 2021.07.07 |
[Blender]새 모델링/리깅 (0) | 2021.07.04 |
[Blender]서부 건맨 모델링/리깅, 자동 백업 관련 (0) | 2021.07.04 |
[Blender]로봇 기사 모델링/리깅 (0) | 2021.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