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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er

[Blender]Bendy Bone 활용 구부리기

Bendy Bone을 활용해 리깅하는 내용을 담은 아래 영상들 보고

Blender 2.83에서 이전 만들었던 뱀 모델링을 가지고 테스트해보다. 

관절이 여러개 필요해서 확장을 해봤는데 그리 잘 되진 않았다. 


'Facial Rigging with Bendy Bones(7:42/Get Good! with Vince)'
https://www.youtube.com/watch?v=zZ63h8o6t9Q

밴디 본으로 얼굴 표정 애니 하는 것과 간단히 밴디 본 만들 수 있는 플러그인을 소개한 영상 보고 https://www.dropbox.com/s/nyo7hw3n3m0epyq/control_bones_creator_1_1.py?dl=0 에서 control_bones_creator_1_1.py 다운.

 

얼굴 표정 애니는 https://vimeo.com/channels/1100385/190801903 도 참고할만 하다.

밴디본과 Shape Key를 이용해 꽤 복잡한 표정을 구현하고 있다. 

 

그외 https://www.godhasdone.com/60 보고 노말맵 만들기 따라하기. 

 

20/11/30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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