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시스템으로 폭죽 효과내기를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3.1에서 따라하기.
[폭죽 기본형 설정]
Ico Sphere(Subdivisions: 3) 생성하고 Particle Properties에서 새 Emitter 파티클 생성,
Emission-Number: 10,000, Frame Start: 10, End: 20, Lifetime: 100으로,
Velocity-Normal: 20, Physics-Brownian: 5, Damp: 0.02,
Field Weights-Gravity: 0.5 정도로 설정.
새로 Ico Sphere(Subdivisions: 1) 생성해 Emission 기반의 셰이딩을 한다.
다시 Particle Properties-Render-Render As: Object로 하고
Instance Object에 방금 만든 Ico Sphere를 지정해준다.
'[blender] 打ち上げ花火の作り方 ~Tutorial~ #138(30:35/おのぼCG)'
https://www.youtube.com/watch?v=-dTUOKKW2Vc
2022/06/08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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