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 카트와 트랙을 모델링하는 법을 다룬 아래 영상 보고 Blender 2.91에서 따라하기.
[Array, Curve 모디파이어 활용 트랙 만들기]
트랙의 한 칸을 모델링하고 Array, Curve 모디파이어를 적용해 확장시키기.
Shift-A, Curve-Path를 생성하고 Edit Mode에서 Path의 vertex들을 이동시켜 경로 만들고 트랙 Curve 모디파이어의 Curve Object에 이 NurbsPath를 적용하면 Array로 늘어난 트랙들이 커브의 모양대로 따라간다.
Path의 Edit Mode에서 vertex를 선택하고 Ctrl-T를 누르면 회전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Let's Model a MINECART & TRACK in 10 MINUTES-Ep. 90-Blender 2.93(30:45/Imphenzia)'
https://www.youtube.com/watch?v=CRQKsdyLg50
https://www.youtube.com/watch?v=CRQKsdyLg50
21/9/10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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