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1에서 어제 만들던 미소녀 얼굴 모델링 중 헤어를 앞/옆/뒷 머리로 나누기.
눈동자 하나로 합치기.
머리 언래핑하고 텍스처 페인팅 테스트.
이전 여자 모델링한 파일에 이번에 만든 미소녀 얼굴 Append로 붙여 넣어 얼굴 교체하고 모자, 몸매 다듬기.
몸 다듬으며 매핑 변경.
* 특정 Vertex나 Edge를 선택한 뒤 v키를 누르고 이동하면 분리된다.
* Suvdivision Surface의 On Cage 버튼을 누른 뒤 O키를 눌러 Proportional Editing 모드로 바꾸고 다듬으면 보다 쉽게 선들의 흐름을 다듬을 수 있다.
미소녀 모델링 몸매 다듬고 손가락 모델링 추가하고 리깅 새로 적용.
치마 추가하고 스컬팅 모드에서 몸매 다듬기.
애니메이션 주고 mp4로 렌더링.
2022/05/24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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