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0에서 로폴 자동차 모델링하고 씬 대충 꾸민 뒤 테스트하며 다듬기.
철조망 펜스 추가 테스트.
Textures.com에서 Metal Wire Mesh Fence 텍스처 파일들 다운받아 적용해 봤는데
가까이가 아니면 거의 티가 나지 않아 제거하다.
- 가드레일 추가, 가드레일 1개를 위로 올려 전선처럼 보이게 하기.
- 배경 건물들 배치 수정, 노란색 건물 추가.
- 차 유리창 유리 셰이딩. 프락땅 한 명 차안으로 이동.
- 차 헤드라이트 부분에 Spot Light 2개, 차 내부에 Pin Light 1개 추가한 뒤 차에 따라다니게 만들기.
- Compositing에서 Glare(Fog Glow) 추가.
2022/04/23 토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무도인 모델링 (0) | 2022.07.04 |
---|---|
[Blender]MeshDeform 모디파이어를 활용한 물체 간단 변형 (0) | 2022.07.02 |
[Blender]지면 스크롤 시키는 애니 (0) | 2022.06.28 |
[Blender]로폴리 스컬보이 모델링 (0) | 2022.06.26 |
[Blender]간단한 우산 모델링/셰이딩 (0) | 2022.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