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동영상 보고 Blender 2.8에서 직선 도로 부속과 90도 꺾이는 도로 부속 만들기.
FBX로 익스포트한 뒤 Unity에서 불러들여 테스트.
불러들이는데 성공했는데 90도 커브 가드의 노말이 잘못되었는지 군데군데 비어 보이고 자동차가 도로를 한 번 벗어나면 다시 돌아오기 힘든 버그가 발생.
노말이 뒤집힌 것들은 선택하고 Alt-N, Recalculate Outside로 바로 잡기.
도로 벗어나면 돌아오기 힘든 건 도로와 땅의 높이 문제로 땅의 높이를 도로와 비슷하게 올려주는 걸로 해결.
'Low Poly Racing - Making Of - Ep 1 - Unity & Blender(20:46/Imphenzia)'
https://www.youtube.com/watch?v=ODVV3eUE5zM&t=1s
2020/4/19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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