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2.91에서 내키는대로 녹색 박쥐남 모델링/리깅.
원래는 파충류남을 만들려고 했는데 되는대로 만들다 보니 박쥐스러워졌다.
K(knife)툴을 많이 썼다.
[Bevel Weight 활용 경계선 돋보이기]
혁대, 장화, 입술 등 경계선을 돋보이게 해야할 곳엔 Bevel 모디파이어의 Limit Method를 Weight로 설정하고 Edit Mode에서 경계선 돋보일 Edge들 선택한 뒤 N, Item-Edge Data-Bevel Weight의 수치를 올리는 방식으로 처리했다.
눈에는 Emission 셰이더를 써서 빛나게 하다.
21/9/9 목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마르고 좀 실사풍인 T맨 모델링/리깅 (0) | 2021.11.13 |
---|---|
[Blender]카트와 트랙 모델링 (0) | 2021.11.11 |
[Blender]Imphenzia Pallette 테스트 (0) | 2021.11.07 |
[Blender]병에 구슬들 담는 물리효과 (0) | 2021.11.05 |
[Blender]로폴 선인장 모델링/텍스처 페인팅 테스트 (0) | 2021.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