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3.3에서 곰돌이 인형 모델링.
UV 언래핑, 텍스쳐 페인팅.
리깅, 웨이트 페인팅.
아래 강좌들을 본 기억으로 대충 만들어 본 것.
이건 단순히 Shader를 Emission으로 바꾸고 컬러로 채색한 이미지를 연결해준 것.
이걸 이용해 2D 이미지나 애니메이션을 간단히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단 생각도 든다.
'블렌더 기초 :: 16 곰인형 - 모델링 블로킹(19:33/박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MuhruPmLljg
'블렌더 기초 :: 17 곰인형 - 모델링 디테일(30:12/박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jgsiai4QqOI
'블렌더 기초 :: 18 곰인형 - 모델링 마무리(9:41/박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bRMWJ82smX8
'블렌더 기초 :: 19 곰인형 - 텍스처링 UV 맵핑(27:05/박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MKYpwuIU8hU
'블렌더 기초 :: 20 곰인형 - 텍스처링 텍스처 맵(16:56/박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8ZyaQVzLR20
'블렌더 기초 :: 21 곰인형 - 텍스처링 머티리얼(22:34/박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ymQDdUstkmg
2023/01/30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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